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넷플릭스 유기환 디렉터 "韓시청자→시각장애인, 장벽 없는 예능 만들 것"

  • 여의도=허지형 기자
  • 2024-07-26
유기환 디렉터가 넷플릭스 예능의 방향에 관해 설명했다.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서울에서는 '넷플릭스 예능 페스티벌' 미디어 행사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넷플릭스 유기환 디렉터, 이재석, 양정우, 김학민, 권해봄, 박진경, 김재원, 정효민, 정종연 PD가 참석했다.

이날 유기환 디렉터는 "축제에 가면 다양한 부스가 있지 않나. 그것처럼 시청자들이 원하는 재미, 포맷을 골라서 볼 수 있게끔 다양하게 준비해 봤다. 2025년 상반기에도 끊임없이 새로운 예능이 나올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단순히 잘 되는 프로그램이 아닌, 다양한 취향이 있지 않나. 개인화도 잘 돼 있는데, 최대한 다양한 시청층과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것이 우리의 목표다. 개인적인 즐거움을 챙겨드리고 싶다"며 "한국 예능팀이다 보니까 한국 시청자들을 생각하고 만들고 있다. 글로벌보다 한국 시청자분들이 좋아해 주신다면 자연스럽게 글로벌에서도 사랑받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시각 장애인을 위한 성우 화면 해설을 도입할 예정이다. 유 디렉터는 "시각장애인을 위한 시스템을 위해 김경식, 이동우 씨가 도와줄 예정이다. 어떠한 장벽 없이 예능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여의도=허지형 기자 | geeh20@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